hy, 편스토랑 여름 음료 우승 메뉴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3 08:5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hy가 편스토랑 메뉴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hy는 KBS2 TV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hy는 편스토랑을 통해 스타의 비밀 레시피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찌개, 볶음, 파스타, 스테이크 등 전통 한식부터 양식까지 총 37종의 밀키트를 판매 중이다.
새롭게 출시된 애사비 드링크는 배우 진서연이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애사비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줄임말로 사과를 발효해 만든 식초다. hy만의 레시피로 식초 특유의 시큼함을 줄여 데일리 클렌즈 루틴으로 적합하다. 물에 희석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며 운동, 식사 전후 마시면 좋다.
신제품은 저당(2.5g), 저칼로리(25kcal) 설계가 특징이다. 지방 함유량도 제로(0)라 섭취부담이 없다.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물도 첨가했다.
출시를 기념해 ‘2+1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24입)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강미란 hy HMRCM팀장은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는 육류, 밀가루 섭취가 많거나 식단관리를 병행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건강의 가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