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비일상의틈에서 만나요” 빙그레 아카페라, 감성 소품 포스터샵과 컬래버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31 15:2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빙그레 아카페라가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전시를 기획했다.
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포스터로 제작하는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함께 컬래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들을 통해 우리 곁에 공존하는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전시회 공간을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해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고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다.
전시 관람 고객 대상에게 아카페라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며, 전시회 테마 중 제일 좋았던 테마의 컵받침(코스터) 및 스티커를 굿즈로 증정한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8월 2일~1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장소는 서울 강남역 인근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컬래버 팝업 전시로 알려진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바쁜 일상 속 아카페라가 제안하는 일상 속 여유를 찾는 방법이란 주제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아카페라의 핵심 메시지인 ‘이 순간을 카페처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