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총출동” 롯데온, 여름 휴가 할인 행사 ‘월간 롯데 7월호’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2 07:4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롯데 계열사들이 총출동한다.
롯데온은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 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7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이번 달 행사에서 휴가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각 계열사 상품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7월의 M.V.P' 혜택으로 롯데호텔과 손잡고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 오픈을 기념해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과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부산 방문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부산' 종일 1인권을 선착순 최종혜택가 2만 4000원에,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장림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최종혜택가 6000원에 판매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을 방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 호두과자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일자 별로 매일 오전 10시에는 휴가 준비를 위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름 방학 간식 준비를 위해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오는 3일까지 롯데 인기 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선착순 9900원에 판매하고 2일에는 롯데GRS와 손잡고 '롯데리아 1만원권'을 8500원에 판매한다.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달러 적립금을 증정한다. 6일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 '월간 롯데' 행사는 롯데 온·오프라인 계열사간 고객을 연결하는 대표 온라인몰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실제로 '월간 롯데'에서 각 계열사의 혜택을 안내하고 전용 쿠폰을 제공한 결과, 6월 행사를 통해 각 계열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가 1월 대비 6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달에는 신규 오픈이나 리뉴얼한 롯데 매장을 소개하는 '이 달의 M.V.P(Must Visit Place)' 코너를 통해 '타임빌라스 수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 결과 수만명의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번 달 ‘월간 롯데’는 7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열사 상품들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 새롭게 오픈한 ‘L7해운대’부터 ‘인기스낵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계열사 혜택 모아보고 전국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해 풍성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