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2년 연속 세계 헌혈자의 날 ‘찾아가는 커피트럭’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6.17 11:02 의견 0

컴포즈커피는 지난 14일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열린 2024년 세계 헌혈자의 날 행사장에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자료=컴포즈커피)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컴포즈커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 현혈의 날 행사를 찾아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14일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열린 2024년 세계 헌혈자의 날 행사장에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컴포즈커피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컴포즈커피는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날 컴포즈커피는 커피트럭을 찾은 시민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등 컴포즈커피의 인기 음료를 선착순 무료 제공했다. 오전 11시에 시작한 이벤트는 시민들의 뜨거운 성화에 힘입어 준비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조기 종료됐다.

컴포즈커피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커피트럭을 보내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대한민국장애인국제무용제, 헌혈자의 날 행사 등에 이어 올해는 장애인의 날 행사,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등에 방문해 무료 커피를 제공했다. 컴포즈커피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 규모를 예년보다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헌혈에 관심을 갖고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년 연속 세계 헌혈자의 날에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