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첫 100만대 돌파..정수기 리더십 공고화
아이콘 정수기·아이콘2·얼음정수기 등 연이어 선봬
아이콘 시리즈 1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최정화 기자
승인
2023.12.11 15:0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최정화 기자]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가 누적판매 100만대를 첫 돌파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있다.
코웨이는 지난달 말 기준 자사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누적 판매 1001만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이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했다.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소음·편리·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내며 업계 이목이 집중됐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인 이후 지난해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위생성과 냉각 효율 등을 강화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 UV 살균 시스템 등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는 이달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 감사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코웨이 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