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도 장비빨..㈜아성다이소의 발상
‘학습용품 기획전’ 진행..스터디 플래너, 노트, 필기구 등 총 260여 종 구성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8.29 11:27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공부도 장비빨이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학습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입시나 취업, 자기개발 등 학습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구성했고, 스터디 플래너, 노트, 필기구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인다.
플래너는 효율적인 학습시간 관리에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스터디 플래너’는 월간 단위 계획과 일 단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페이지가 나눠져 있어, 학습시간 관리에 용이하고, ‘PP커버 스터디 플래너’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틈틈히 학습 스케쥴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먼슬리 메모패드’는 한장씩 뜯어쓰는 타입으로 학습공간에 붙여서 사용하기에 좋다.
노트는 무제노트와 유선노트 그리고 학습 관리에 특화된 기능성 노트 등을 판매한다. ‘오답노트’는 수학문제의 풀이과정과 개념을 정리할 때 적당하고, ‘1/2유선노트’는 2분할로 나눠져 있어 영어 단어장이나 개념정리 노트로 사용하기 괜찮은 상품이다. ‘카드링 PP커버 단어장’은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자투리 시간에도 학습을 도와줄 수 있는 상품이다.
필기구는 기능성을 담은 상품을 기획했다. ‘항균 지워지는 3색 펜세트’는 자유롭게 필기 후 전용 지우개로 지워낼 수 있어 유용하고, ‘모나미 에딩 슈퍼 형광펜’은 칠했을 때 빠르게 건조돼 잉크 번짐이 적은 타입이다. 한편, 형광펜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컬러 롱 인덱스’는 책에 부착했을 때 글씨가 비치는 재질로 책을 깔끔하게 관리하기 좋다.
이 밖에도 사무용품 등을 기획했다. ‘스틸 독서대’는 6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고정 걸이가 따로 있어 인쇄면이 넓은 책도 거치할 수 있다. 간단한 사무용품을 정리하고 마우스 패드로도 사용이 가능한 데스크 매트를 찾고 있다면 ‘3포켓 데스크 매트’를 추천한다. 왼쪽 포켓에는 카드나 명함, 영수증, 인덱스 등 간단한 문구 소품을 보관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A4사이즈의 포켓이 있어 스케쥴러 등 문서를 넣을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을 신학기 시즌으로 학습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선보이는 ‘학습용품 기획전’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알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