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킹폭립 먹고 시그니엘 가자” bhc 가정의 달 맞이 구매인증 이벤트 열어

인스타그램 스토리 통해 bhc치킨과 소중한 이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 공유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마련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16 10:12 의견 0
(자료=bhc그룹)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가정의 달을 맞은 유통업계가 소비자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내놓는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스윗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bhc치킨의 스윗킹폭립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때 bhc치킨 이벤트용 필터인 ‘폭메랑 필터’를 적용하고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의 스윗킹폭립 인스타그램 구매인증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명), 3만5천원 상당의 스윗킹폭립과 치즈볼, 콜라세트(20명), bhc치킨 기프티카드 1만원권(3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일상 속 간직하고 싶은 찰나의 순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록하는 MZ세대의 취향저격 이벤트”라고 설명하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세대를 넘어 각자의 방법으로 기록하고 싶은 행복한 순간에 bhc치킨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bhc치킨의 프리미엄 신메뉴 ‘스윗킹폭립(Sweetking-Pok Rib)’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입맛에 맞는 단짝바삭이 특징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제격인 메뉴이다. bhc치킨만의 독자적인 후라잉 기술로 튀겨낸 두툼한 폭립을 바비큐 소스에 버무린 후 크린치 후레이크 토핑을 올려 달달함과 바삭함의 완벽한 조화를 만들었다. 특히 폭립의 살코기 부분은 bhc치킨의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 오븐식 폭립보다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