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재킷은 자사의 앱에서 캐디피 상품권 구매 시 5% 할인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자료=㈜그린재킷]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그린재킷은 쉽고 편리한 캐디피 결제를 위해 국내 최초 모바일 캐디피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그린재킷은 골프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인 캐디피 간편결제 업체이다.

앞서 ㈜그린재킷은 캐디피 신용카드 결제는 물론, 간편송금, 캐디피 상품권 등 캐디피 간편결제 편의증대와 모바일 참여 게임 등을 포함한 대규모 앱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를 기념해 앱에서 캐디피 상품권을 구매하면 5%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4가지로 종류로 출시되며, 그린재킷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첫 라운드로 머리 올리는 친구에게, 첫 싱글한 친구에게, 간편하게 모바일로 마음을 전할 수 있고, 기업·동호회 시상품을 캐디피 상품권으로 품격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 구매 또는 선물받은 모바일 캐디피 상품권은 그린재킷 앱에 상품권 번호(16자리)를 등록 후 캐디피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그린재킷 캐디피 상품권 이미지 [자료=㈜그린재킷]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간편결제와 핀테크의 급성장으로 지갑에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골프장을 갈 때마다 캐디피를 위해 현금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고 전했다.

이어 "게다가 손쉽게 각자 정산할 수 있도록 캐디피 신용카드결제 뿐만 아니라, 계좌이체, 캐디피 모바일 상품권 등의 간편결제를 확대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글플레이·애플스토어에서 ‘그린재킷’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기업/개인 모두 가능)를 1회 등록하면 전국 그린재킷 제휴 골프장 어느 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영수증은 앱내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자 또는 카카오 톡으로 전달받을 수 있으며 기업고객의 경우 지출증빙이 가능하다.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스 제휴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