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미국 부동산 개발사 '라이트스톤'과 10일 투자이민 세미나 진행
김병욱 기자
승인
2022.12.06 12:23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미국투자이민 전문 이민법률인 ㈜이민법인대양에서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서울 역삼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는 미국 부동산 개발사인 라이트스톤(LIGHTSTONE)의 아시아 총책임자 디 올리버 마티노(D. Oliver Martineau)가 직접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는 국내 고객들에게 프로젝트 공사 진행 현황과 완공 보증, 미국 부동산 시장 근황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미국투자이민 관련 정보 외에 국내 및 국외 세무 정보 및 개별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라이트스톤은 LA다운 타운 중심부에 37층 규모의 호텔을 건설하는 ‘DTLA (Marriott Moxy & AC Downtown LA) Phase III’ 프로젝트의 EB-5 투자자를 모집 중에이다. 1차, 2차 프로젝트에 이은 3차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 3차 프로젝트 역시 성공적인 완성을 기대하고 있다.
라이트스톤 관계자는 “미국투자이민 관련 법안이 변경된 이후 처음 방문하는 한국 일정으로 한국 클라이언트와의 만남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면서 "성공적으로 이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3차 프로젝트의 진행상황 및 현재 미국 부동산 시장 동향 등의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민법인대양과 라이트스톤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미국투자이민(EB-5) 세미나는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이민법인대양 본사(서울 역삼동)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현재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선착순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