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미래 콘셉트 타이어 체험 기회 마련..2022 부산국제모터쇼 부스 운영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7.11 13:07 의견 0
11일 넥센타이어가 '2022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부산국제모터쇼 넥센타이어 부스 모형. [자료=넥센타이어]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넥센타이어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미래 콘셉트 타이어를 체험해 볼 기회를 마련한다.

넥센타이어는 '2022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방문객이 편하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방형 구조 전시 부스를 마련해 엔페라 슈프림, 더 뉴 엔페라 AU7 등 주력 타이어 5종과 EV, 레이싱, 미래 콘셉 트 타이어 등을 전시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2020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론칭한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 차량도 소개한다.

넥센타이어 스포츠 마케팅을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이탈리아 세리에A AC밀란 등 유럽 축구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알린다는 설명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방문자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음료 제공뿐 아니라 넥센타이어 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