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 MZ세대와의 소통하다..롯데푸드, '셰프 돼장'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7 08:04 의견 0
셰프 돼장 [자료=롯데푸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푸드가 돼지바에 재미를 가미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롯데푸드는 돼지바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셰프 돼장’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6월 둘째 이모 김다비와 함께 진행한 돼지바 광고 공모전에 이은 두 번째 ‘상상력 돼장’ 브랜드 캠페인이다.

셰프 돼장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발명 쓰레기걸’과 함께한다. 발명 쓰레기걸은 생 돼지바, 거꾸로 돼지바 등 재미가 담긴 상상의 돼지바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셰프 돼장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도 소개한다.

공모전은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재미있는 상상력을 담은 이색 돼지바의 샘플 이미지나 영상 콘텐츠를 이벤트 참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참여 기간은 다음 달 25일 까지다.

공모전 아이디어는 총 다섯 개의 부문이며 상금 규모는 총 500만원 수준이다. 부문별로 실현 가능성과 창의성 그리고 MZ세대의 반응을 종합적으로 따진다. 실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출품작은 시상은 물론 아이디어를 반영한 한정판 신제품 출시를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