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풀무원 올가홀푸드, '여름 보양식 대행사'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1 08:22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여름 보양식 대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복날을 맞아 말복인 8월 10일까지 건강·간편보양식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가는 보양 간편식인 삼계탕부터 해산물로 구성한 밀키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 최신 구매 트렌드를 반영해 1인 가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와 ‘간편보양식’,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산지 직송 상품’ 등을 구성했다.
밀키트는 '주꾸미 해신탕 밀키트', '능이 토종닭 백숙세트', '무항생제 제주 삼계용 영계'가 있다.
주꾸미 해신탕 밀키트는 완도 전복, 통영 가리비, 남해 주꾸미, 신안 새우, 남해 바지락 등 신선한 국내산 해산물과 싱싱한 생닭을 통째로 넣은 해신탕이다.
능이 토종닭 백숙세트는 국내에서 자란 자연산 능이의 풍부한 향과 고소한 무항생제 토종닭과 무농약 삼계탕 부재료로 구성됐다.
무항생제 제주 삼계용 영계는 청정 제주에서 자라 무항생제 인증받은 안심할 수 있다.
삼계탕 못지않게 여름 보양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산물도 산지 직송 상품으로 선보인다. 산지에서 고객에게 신선한 원물을 그대로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고객 구매 시 주 2회 정해진 일정에 맞춰 어획 후 배송된다.
간편보양식 6종에는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즉석삼계탕', '누룽지반계탕', '추어탕', '도가니탕', '한우사골곰탕', '녹두삼계탕'은 최대 30% 할인하거나 2개입 세트로 선보인다. 더불어 올가는 올해 신규 상품으로 '삼계탕용 ASC 전복'을 소포장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