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세권' 활용한 굿즈 콜라보..CJ올리브영, 당근마켓과 '동네 산책' 굿즈 이벤트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05 08:32 의견 0
X
동네 산책 굿즈 [자료=CJ올리브영]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올리브영과 당근마켓이 '슬세권'을 활용한 굿즈 콜라보로 이색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CJ올리브영은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과 손잡고 ‘동네 산책’ 굿즈 응모 이벤트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모티브는 당근마켓과 올리브영의 공통점인 ‘슬세권’이다. 슬세권은 슬리퍼를 신고 갈 수 있는 근거리 생활권을 말한다. 동네 산책 굿즈는 동네 산책 슬리퍼와 가방 2종으로 구성했다.

동네 산책 슬리퍼에는 당근마켓의 마스코트인 당근이 얼굴에 ‘당근이세요’와 올리브영을 조합한 ‘당근이세영?’이라는 문구를 새겼다. 동네 산책 가방에는 ‘올영갑니당’ 문구와 함께 동네 산책 굿즈를 착용하고 올리브영으로 향하는 당근이의 모습을 담았다. 슬리퍼와 가방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동네 산책 굿즈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슬리퍼 사이즈(M/L)와 수령 매장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6일이다. 추첨을 통해 2종의 굿즈를 모두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2일까지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굿즈를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