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인기 캐릭터 8종 이벤트..무료채용 100회 가능

오수진 기자 승인 2021.04.13 16:57 의견 0
카운터사이드 무료채용 100회 이벤트. [자료=넥슨]

[한국정경신문=오수진 기자]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가 무료채용 100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13일 카운터사이드가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8종을 얻을 수 있는 무료채용 100회 이벤트를 5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0회씩 총 100회까지 무료로 채용할 수 있다.

지프크리트 힐데, 타입 펜릴 유미나, 솔라코덱스 유나 등 각성 캐릭터 3종을 5월 4일까지 채용할 수 있다. 27일까지는 레지나 맥크레디, 릴리, 베로니카 등 SSR 등급 캐릭터 5종을 각각 캐릭터로 채용할 수 있다.

원하는 장비 세팅을 미리 지정해 편하게 변경할 수 있는 ‘장비 프리셋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PvP 콘텐츠 ‘건틀렛’에서는 리플레이와 상대 유닛 정보 보기 기능을 추가했다.

또 회사 레벨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경영학 미션’을 선보인다. 회사를 성장시키며 총 5개로 구성된 미션을 수행해 ‘첫 영입 오퍼레이터 영입권[SSR]’, ‘카운터 특수 적성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각종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별도 수령할 필요 없이 관리국 지원금이 지급된다.

이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기존 대비 최대 360% 더 얻을 수 있다. 상점 콘텐츠에서는 선호하지 않는 상품을 줄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하여 보다 쾌적한 상점 이용이 가능하다.

넥슨은 상점 콘텐츠 리뉴얼을 기념해 ‘출근체크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일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 ‘150만 크레딧’, ‘1200 쿼츠’, ‘3000 허수코어’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