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카카오TV 드라마 ‘연애혁명’ 제작 지원..“MZ세대 소통”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9.29 13:11
의견
0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화제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을 제작 지원한다. (자료=투썸플레이스)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화제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을 제작 지원한다.
29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은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애교 넘치는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과 까칠한 냉미녀 ‘왕자림(이루비 분)’의 예측 불가 신개념 개그 로맨스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10대들의 ‘찐’ 연애와 우정에 코믹함까지 가미한 참신한 재미를 선사하며 매회 100만 뷰를 훌쩍 넘어설 정도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극 중 주인공과 친구들이 일상 속에서 아지트처럼 즐겨 찾는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디저트 카페로 등장한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뿐만 아니라,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로얄 밀크티 쉐이크’ 등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들도 선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10~20대에서부터 30~40대로 인기가 점점 확대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연애혁명’을 통해 투썸의 제품과 공간을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과 더욱더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을 통해 선보이는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제품은 전국 투썸 매장 외 모바일투썸 앱의 투썸오더,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기요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