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수몰·뉴네퓨어 스마트스토어·아이에뜨·휴그린 등..19일 마스크 판매로 관심↑
최태원 기자
승인
2020.03.19 10:28
의견
0
아이수몰 (자료=아이수몰 홈페이지)
[한국정경신문=최태원 기자] 아이수몰이 19일 오전 9시부터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하지만 사용자들이 몰려 홈페이지 구동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앞서 아이수몰은 이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게릴라 판매 형식으로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80 제품을 판매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25개가 들어있는 세트를 2만1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었다.
하지만 오전 10시를 조금 넘은 시점까지 해당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가동되지 않고 있다. 코로나19(우한 폐렴) 확산으로 마스크 수요가 급증해 사용자들이 한꺼번에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아이수몰은 일주일전인 지난 12일에도 소형 마스크와 휴대용 물티슈 등 세트를 판매한 바 있다. 당시에도 많은 맘카페 등에서는 사이트 가동이 원활하지 않아 구매를 하지 못했다는 후기들이 게재되기도 했다.
아이수몰 외 이날 미마마스크, 라오메뜨, 뉴네퓨어 스마트스토어, 강블리라이프, 무신사, 디비스, 휴그린, 블링마켓, 닥터퓨리, 무신사, 위메프, 아이에뜨 등에서도 마스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