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럭스가 올해 첫 대규모 알럭스 뷰티 페스타를 오는 5월 11일까지 연다.(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쿠팡의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 내 럭셔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알럭스는 올해 첫 대규모 알럭스 뷰티 페스타를 오는 5월 11일까지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조말론런던·키엘·헤라·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알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원데이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4월 30일은 더후·오휘·빌리프 브랜드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숨37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5월 1일엔 키엘 제품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2종 미니어처(울트라 훼이셜 크림·선스크린)를,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구매 고객에게 하이드로매니악 글로우 블러쉬 본품을 증정한다.
시세이도·클라랑스·아베다·발망 등에서도 브랜드 원데이를 진행하며 본품급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구매 추가 쿠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5월 10일)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 혜택과 UV엑스퍼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와우회원 전용 단 하루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7시에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랑콤, 헤라, 숨37도,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알럭스는 다가오는 5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역별 추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습하고 더운 지역 ▲건조하고 선선한 지역 ▲사막 기후 ▲휴대용 뷰티 ▲홈캉스 준비 등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헤어·바디·미스트·선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행사 기간 중 알럭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미술관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50명을 선정해 1인 2매, 총 100장의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프로모션 페이지 내 무료 초대권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능하다.
모든 알럭스 제품은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된다. 알럭스는 5월 한 달 동안 핑크 리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핑크색 리본이 달린 패키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의 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알럭스 뷰티 페스타에서 상반기 최대 혜택과 함께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