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라이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자료=스노우피크 어패럴)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감성 아웃도어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났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라이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캠핑과 자연을 즐기는 춘식이와 라이언의 매력이 스노우피크와 잘 어우러진 그래픽과 캐릭터로 선보인다.

특히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춘식이와 라이언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뛰어난 냉감 효과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에어로쿨 소재를 적용해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성인용과 키즈 라인도 출시하여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피크닉백과 스노우피크 의류를 착용한 춘식이와 라이언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내놨다. 실용적인 아웃도어 제품들과 카카오프렌즈의 감성을 결합해 일상에서도 캠핑의 여유를 알린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캠핑의 즐거움을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춘식이와 라이언의 감성을 더한 컬렉션을 통해 일상에서도 자연을 가까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카카오프렌즈 춘식이·라이언 컬래버는 이 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판매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이달 2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