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화장품, 입고 신는 일상 패션이 고민된다면, '데일리 패션&뷰티' 코너를 주목하자. <편집자 주>
■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뮤즈 정소민과 함께한 2024년 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여름 캠페인은 ‘러브 플로우’ 타이틀로 부드럽게 물드는 사랑의 여정을 그려냈다. 뮤즈 정소민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청초하고 자유로우면서도 때로는 환상적인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 여름 캠페인에서는 페미닌한 감성의 레이스 셋업과 자연스러운 조직감의 린넨, 가벼운 소재의 썸머 트위드 자켓 등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지난해 베스트 아이템이었던 ‘린넨라이크 반팔 자켓’은 올해 소재와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말하며 “린넨의 가볍고 시원한 소재감은 강화하되 일상 속 구김을 최소화하고, 탄탄한 핏을 잡는 적당한 두께감의 어깨 패드를 추가했다”고 전했다.
■ 스노우피크, 배우 현빈과 함께한 뉴 컬렉션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현빈과 함께한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스노우피크의 여름 시즌 컬렉션은 자연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감도높은 비주얼로 배우 현빈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아냈다. 화보 속 현빈은 광활한 초원과 바다를 배경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만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컬러웨이와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웃도어와 일상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시즌을 거듭하며 더욱 깊어진 현빈 특유의 매력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 최우식이 선보인 ‘아미’의 테일러링 룩 주목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아미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최우식과 함께 ‘테일러링(Tailoring)’을 테마로 한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우식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이 드러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테일러링 룩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가다. 파리 본사에 위치한 브랜드 설립자이자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르 마티우시의 실제 사무실에서 촬영한 화보와 영상이 공개돼 특별함을 더했다.
공개된 콘텐츠 속 최우식은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파리지앵 무드가 느껴지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최우식은 여름을 닮아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을 살렸다.
하늘거리는 탱크 셔츠에 그린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걸치거나 연한 그레이 코트에 시원한 블루 슬리브리스 셔츠와 데님 팬츠를 조합한 톤온톤 스타일링,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재킷 등을 입고 아미만의 캐주얼한 테일러링 룩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