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세계적인 쉐이커 브랜드 블랜더보틀이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한 제품인 '시그니처 쉐이커 보틀 710ml'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췄다. 이에 커피 애호가들과 피트니스 팬들 모두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블랜더보틀이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한 제품인 '시그니처 쉐이커 보틀 710ml'를 출시했다. (자료=블랜더보틀)

블랜더보틀은 스포츠 및 헬스케어 관련 제품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 특히 단단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 최고 쉐이커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시그니처 쉐이커 보틀 710ml 역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더불어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인해 더욱 특별해졌다.

소재로 사용된 트라이탄은 BPA FREE로 환경호르몬 검출되지 않아 건강에 안전하고 친환경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냄새가 배지 않으며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316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블랜더볼’이 내장되어 있어 음료를 빠르고 쉽게 섞을 수 있다.

블랜더보틀과 스타벅스 코리아의 협업은 피트니스와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동시에 겨냥한 전략이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운동 후 혹은 일상적인 외출 시 커피를 즐기면서도 건강을 고려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블랜더보틀과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첫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기대감을 얻고 있다”면서 “단순한 쉐이커를 넘어, 건강을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는 제품으로,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이 가져오는 시너지 효과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랜더보틀과 스타벅스 코리아의 이번 협업은 브랜드 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사례로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제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그니처 쉐이커 보틀 710ml는 오늘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