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봄 시즌을 맞이해 워킹화 ‘컴피이지’ 대국민 체험단을 3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모집한다.(자료=이랜드월드)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이랜드 슈펜의 워킹화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이랜드월드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봄 시즌을 맞이해 워킹화 ‘컴피이지’ 대국민 체험단을 3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체험단에 선발된 300명은 슈펜의 25SS 워킹화 컬렉션 '컴피이지' 중 하나를 선택해 3월 23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컴피이지 체험단 상품은 ▲컴포트 HF ▲브리즈 V2 ▲액티브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은 활동기간 동안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컴포트 HF는 기존 컴포트 버전에 핸즈프리 기능을 더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설계됐으며 브리즈 V2는 전년대비 쿠셔닝과 통기성을 개선해 선보이는 워킹화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컴피이지는 2024년 슈펜에서 자체 개발한 중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을 사용해 기존 상품에서 쿠션감과 접지력을 개선시켜 선보이는 대표 워킹화 상품군"이라며 "올해는 신고 벗기 편리한 워킹화를 추가해 전년대비 더욱 풍성한 컴피이지 라인업을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슈펜 컴피이지 대국민 체험단은 슈펜 공식 온라인몰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