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있는 쓱데이” 가전·패션 득템 노려보자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0.29 07:48 의견 0
쓱제이 기간 중 자선바자회가 열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전경 (자료=신세계그룹)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소비자들에게 블랙프라이데이 못지않은 혜택이 쏟아지는 신세계그룹의 쓱데이가 다가온다.

신세계 그룹은 쇼핑 축제 쓱데이가 5회 차를 맞은 올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벌인다고 29일 밝혔다.

쓱데이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모두에서 진행된다. 특별 행사를 통해 놓칠 수 없는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재미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다양한 플랫폼을 가진 신세계그룹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쓱데이 기간동안 스타필드, 프리미엄 아울렛 등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복합쇼핑몰에는 대형 행사들이 줄을 잇는다. 와인, 가전, 패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재고기획전’이 우선 눈에 띈다.

이색 팝업 스토어인 ‘쓱데이 빌리지’는 흡사 ‘쇼핑 놀이터’로 부를 만하다. 자선바자회와 리퍼브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는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도 있다.

온라인몰에서도 특별 할인과 경품, 페이백, 비트코인 증정까지 고객을 부르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앱에서 자동차를 사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됐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쓱데이는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는데 집중했다”며 “고객이 더 다양한 채널로 쓱데이를 즐기고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