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클 10주년’ bhc치킨, 신유빈과 함께한 TV CF 온에어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26 13:44 의견 0

bhc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자료=다이닝브랜즈그룹)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에 신유빈이 함께 한다.

bhc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bhc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뿌링클’은 갓 튀겨낸 치킨 위에 bhc치킨이 자체 개발한 치즈 시즈닝을 뿌려 달콤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에 퐁당 찍어 먹는 재미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치킨이다.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으로만 구분되던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뿌링클은 현재까지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0년간 뿌링클과 신유빈 선수의 닮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로 성장한 신유빈의 10년간의 여정 속 의미 있는 순간들을 담았다.

영상은 ‘”1주일에 1번은 먹어요” 탁구 스타 신유빈의 PICK, 뿌링클'이라는 헤드카피가 적힌 신문을 들고 있는 20살 신유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유빈아, 경기 끝나면 뭐 먹고 싶어?"라는 질문과 함께 10년 전으로 타임슬립을 하며 광고의 몰입감을 높인다. 다음으로 탁구 신동으로 주목받던 어린 신유빈은 "뿌링클이요!"라고 외치고 ‘치킨 신동 뿌링클 등장’이라는 자막과 함께 두 신동의 흥미로운 평행 성장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후 2019년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된 신유빈과 bhc치킨만의 다양한 신메뉴 출시 스토리, 2023년 신유빈의 한국 탁구 MVP 선정 소식 및 뿌링클 1억 마리 판매 달성을 연이어 보여주며 두 주인공의 운명 같이 꼭 닮은 성장 과정이 화면으로 전개된다.

2024년 국제 대회에서 메달을 다수 획득한 신유빈이 포토월 앞에서 '쭉~ 뿌링클이요!'라고 말하며 ‘뿌링클’에 대한 지난 10년간의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순간 테이블에는 뿌링클이 가득 채워지고 함박웃음을 짓는 신유빈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화면 가득 채워진다.

뒤이어 “사랑해 주신 덕에 10년 동안 잘 컸습니다. 유빈이도, 뿌링클도"라는 카피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광고는 훈훈하게 마무리된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이달 26일부터 TV 뿐 아니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뿌링클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11월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10주년 축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bhc 치킨 ‘뿌링클’과 신유빈의 지난 10년 간의 운명처럼 닮은 성장 과정을 흥미롭게 담아내어 눈길을 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뿌링클’ 10주년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