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거리] 단짠 매력 맛초타코야키 bhc치킨·1만원 가성비 패키지 파파이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8.01 09:1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및 이벤트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 bhc치킨,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 출시
bhc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메뉴 ‘맛초타코야키’는 쫄깃한 문어와 양배추, 대파 등 신선한 야채를 넣은 정통 타코야키에 bhc 치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맛초킹’ 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특히 일반 간장이 아닌 ‘단짠(단맛+짠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맛초킹’ 소스를 활용해 더욱 깊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은 새롭게 출시한 맛초타코야키가 다양한 치킨 메뉴와의 꿀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핫 시즈닝만으로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는 매콤 바삭한 ‘핫후라이드’, 은은한 불향과 발효된 장을 활용한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맛초타코야키는 bhc 치킨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기 메뉴 ‘맛초킹’ 소스를 활용한 깊고 진한 풍미의 ‘맛초타코야키’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bhc 치킨은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메뉴 개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파파이스, 1만원으로 즐기는 ‘썸머 팩’ 출시
파파이스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양념치킨 샌드위치부터 청포도에이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썸머 팩을 1만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썸머 팩은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양념 치킨 샌드위치’, ‘치즈스틱 2개’, ‘비스킷, ‘케이준 후라이(S)’, ‘청포도에이드’로 구성된 가성비 좋은 5종 세트 메뉴를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양념치킨 샌드위치’는 달콤하고 매콤한 K-양념치킨 소스를 파파이스만의 비법으로 재현해 국·내외 고객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메뉴 중 하나다. 더불어 ‘케이준 후라이’는 파파이스 특유의 케이준 시즈닝에 갓 튀겨낸 바삭함이 특징인 스테디셀러 메뉴다. 쫀득하고 크리미한 맛이 독보적인 치즈스틱과 올여름 새롭게 선보인 여름 한정 메뉴 ‘청포도에이드’까지 다양한 파파이스 인기 메뉴로 알차게 구성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썸머 팩은 푹푹 찌고 습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한여름, 가족과 친구, 또는 혼자서 잠시나마 시원하고 맛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