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출시 1주년..12일 공식방송 진행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7.09 15:3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넷마블은 오는 12일 오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라이브 방송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지난해 7월 26일 출시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웠다.
이번 방송은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정식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엔투 정언산 개발PD와 전투 기획자가 출연해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간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신규 캐릭터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인사한다. 지난 1년간의 게임 기록을 돌아보는 시간도 준비된다.
이외에도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신규 SSR+ 동료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