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패션] ‘슬기로운 장마 생활’에 적합한 아웃도어 마운티아·올포유·아이더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4 10: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화장품, 입고 신는 일상 패션이 고민된다면, '데일리 패션&뷰티' 코너를 주목하자. <편집자 주>

마운티아가 본격적인 장마 시즌에 맞춰 ‘장마철 완벽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료=마운티아)

■ 마운티아, ‘장마철 완벽준비’ 프로모션 진행

마운티아가 본격적인 장마 시즌에 맞춰 ‘장마철 완벽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발, 의류, 용품 등 마운티아가 제안하는 방수 기능의 장마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이달 31일까지 마운티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아토쉘 하이퍼가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진태현이 신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갖춘 마운티아의 아토쉘 원단을 적용하고 쿠셔닝이 탁월한 오소라이트 인솔로 발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아토쉘 방수자켓은 2레이어 원단의 방수 자켓으로 비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줘 우중 산행과 트레킹, 캠핑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기 좋다. 가슴과 등판 부위 안감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했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날씨 및 필요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우중 산행 시 체온 유지와 안전한 산행에 도움을 주는 패커블 우비 카야르판초우의와 깔끔한 군모형 디자인의 모자 델루아방수캡도 있다. 봉제 라인에 방수 처리를 한 심실링 공법을 적용했고 모자는 쿨맥스 땀 밴드가 있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습하고 긴 장마 시즌을 맞아, 방수 기능 등 마운티아의 아웃도어 기능성을 겸비한 아이템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도 장마철 일상용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성에프아이가 다가온 장마철을 대비해 입기 좋은 여름 아이템을 제안한다.(자료=한성에프아이)

■ 올포유, 장마철에도 상쾌한 여름 아이템 제안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다가온 장마철을 대비해 입기 좋은 여름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4일 밝혔다.

후드가 탈부착 가능한 레인코트, 물기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냉감 티셔츠 등 장마철 입기 좋은 아이템들은 일상생활은 물론 골프, 러닝, 테니스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무덥고 습한 장마철 날씨에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 시원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김소연이 착용한 여름 티셔츠는 얇은 원단을 사용한 피켓 스타일로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이상우가 착용한 쿨내가득한 블루 그라데이션 냉감 티셔츠 역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티셔츠 외에도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좋은 팬츠, 여름의 뜨거운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메쉬 점퍼는 앞으로 이어지는 무더위는 물론 장마철 습한 날씨속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아이더가 요즘 같은 장마는 물론, 계곡과 바다, 수영장, 워터파크 등 물놀이가 수반된 바캉스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썸머 슈즈 2종을 출시했다.(자료=아이더)

■ 아이더, 장마부터 물놀이까지 최적화된 썸머 슈즈 2종 출시

아이더가 요즘 같은 장마는 물론, 계곡과 바다, 수영장, 워터파크 등 물놀이가 수반된 바캉스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썸머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트링 디자인으로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샌들형의 아레스 SD와 양말을 신은 듯 가볍고 밀착력이 우수한 스킨슈즈형의 아쿠아 스킨으로 구성된다.

아이더의 아레스 SD는 갑피 전면을 감싸고 있는 스트링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름 슈즈다. 매듭형태로 얽혀 있는 듯한 디자인이 스포티함을 전하는 동시에 물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준다.

전족부 전체를 감싼 스트링은 발을 보호해 주는 동시에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바닥면에는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 그립(X-GRIP) 아웃솔을 탑재했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라이트 그레이로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스킨은 발에 밀착해 신는 스킨슈즈로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물놀이에 적합하다. 스판탄성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신기 좋다. 바닥면 전체에는 러버 소재를 적용하여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럼 없는 보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라임 2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물놀이가 수반되는 여름 바캉스라면 ‘안전’을 고려한 신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이더의 썸머 슈즈는 미끄럼 방지 아웃솔 및 러버 소재 적용으로 안전을 생각 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