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대란 뷰티템 찾아라”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로 2030 공략 강화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4 07:5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롯데온이 2030세대 뷰티 팬 공략에 성공했다.
롯데온이 올해 4월 론칭한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흥행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윤곽 메이크업 3종이 있다.
롯데온은 여름을 맞아 지속력이 높은 뷰티 상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쿼터노트' 최대 49%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등 론칭 이후 역대 최대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온 쿼터노트가 론칭 이후 뷰티에 관심 높은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4월 쿼터노트 론칭 이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착색 윤곽 메이크업이라는 점이 화제가 되며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후기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각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쿼터노트 론칭 행사기간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 순위 중 뷰티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론칭 2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구매까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흥행을 기념하고 고객 인지도를 지속 확대하기 위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 상품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론칭 이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쿼터노트 대표 상품 3종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더불어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쿼터노트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으로 각 상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어 오래 지속되며 여름철 땀과 유분, 물놀이 등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오는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가 화제가 되며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