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TWS와 ‘첫 여행 설렘’ 전해..‘TRAVEL WITH US’ 프로젝트 공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2 11:25 의견 0

신세계면세점은 인기 남성 보이 그룹 TWS(투어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트래블 위드 어스(TRAVEL WITH US)를 선보였다.(자료=신세계면세점)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앰버서더 TWS와 첫 여행의 설렘을 전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인기 남성 보이 그룹 TWS(투어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트래블 위드 어스(TRAVEL WITH US)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여행 성수기 7~8월은 1년 중 20대 이하 비중이 가장 높은 시기다. 신세계면세점은 들 세대에게 여행과 면세 쇼핑의 설렘을 주제로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새로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에서는 TWS 멤버들이 잠 못 이루는 설렘 속에서 각자 나름의 여행 준비를 하는 모습을 통해 첫 여행에서 선택한 나의 첫 신세계면세점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미니앨범 2집 'SUMMER BEAT!'으로 활동 중인 TWS 와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TWS는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소재와 감성적인 가사를 담은 노래와 청량한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평범한 일상도 특별하게 해주는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WS의 매력을 담아 여행의 설렘이 시작되는 곳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철 해외여행 성수기 시즌에 맞춰 다양한 루트로 프로젝트 홍보를 진행한다.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서울 시내 주요 지점 및 인천공항 내 옥외광고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TWS 와의 첫번째 콜라보가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두번째 프로젝트 역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설렘을 전하는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며 소비자에게 참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