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트니스 문화 선도” 젝시믹스, ‘2024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참여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6.17 13:18 의견 0
젝시믹스는 ‘2024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젝시믹스가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4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ICN은 ‘I COMPETE NATURAL’의 약자로 약물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으로 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대회다.

지난 15일 경기도 화성시 장안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호주, 인도, 일본, 몽골 등 아시아 지역 선수 130여 명이 선수들이 참여했다.

메인 스폰서인 젝시믹스는 기념 티셔츠 및 숏슬리브와 쇼츠, 양말 등 물품을 제공해 참가 선수들과 현장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강민준 대표가 참석해 베스트 스폰서 감사패를 받았다. 출전 선수들 시상에도 직접 나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그동안 세계내추럴보디빌딩대회 ‘WNBF’, 글로벌 마라톤 대회 ‘가민런’ 등 크고 굵직한 국제 대회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 선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외에도 몽골, 호주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