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기지역화폐 X NH포인트’ 제휴 기념 이벤트 펼쳐

윤성균 기자 승인 2024.04.15 08:2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경기지역화폐와의 포인트 연계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경기지역화폐 X NH포인트’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NH농협은행)

농협은행은 포인트 업계 최초로 경기지역화폐와 포인트를 연계했고 NH멤버스 고객들은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NH포인트를 경기도 21개 시군의 지역화폐로 전환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먼저 NH포인트(1000 NH포인트 이상)를 경기지역화폐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 중 1004명을 추첨해 포인트 전환금액(최대 1만 포인트)만큼 NH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또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계좌를 이용해 경기지역화폐를 1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아이폰 15 프로, 공기청정기, 골드바 5돈 중 하나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멤버스는 범농협의 포인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라며 “지역에 대한 금융서비스를 강화해 민족은행으로서 상생금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