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온·오프라인 직무박람회 개최..“취업 준비생 지원 나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29 14:1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신한카드가 사내벤처 아이즈(IZ), IT교육 스타트업 팀스파르타와 공동 주관으로 온·오프라인 직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오프라인 박람회에서는 최근 IT채용 트렌드를 반영해 코틀린, 노드JS, 게임 개발 등의 직무에 대해 핵심역량과 취업전략 등을 소개한다.
특히 대전시 소재 한밭대학교와 전주시 소재 전북대학교에서 개최해 취업 관련 서비스의 지역적 편중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비수도권 청년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신한 SOL페이에 있는 지원금 찾기 기능을 통해 취업과 교육 관련 수령 가능한 지원금과 활용 방안을 소개한다.
다음달 18일에는 온라인 직무 박람회도 개최한다. 신한카드는 IT와 디자인 분야 현직자들이 생생하게 현장을 소개하고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생활플랫폼으로서 신한카드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취업 준비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시민으로서 청년 일자리 등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