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가정의 달 맞이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ESG 문화 내재화 노력”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29 13:5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DB생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우리 두리 Family Walk!’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ESG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오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실천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빅워크란 걸음을 기부와 연결해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플랫폼을 말한다.
DB생명 임직원들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걸은 걸음 수를 모아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사회공헌단체인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지난 4월에 실시한 단체 헌혈을 통해 마련된 약 500장 헌혈증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걷기 활동으로 탄소 배출을 줄이고 걸음 기부를 통한 사회 공헌에 동참함으로써 친환경 실천과 임직원의 ESG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DB생명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걸음 기부 활동에 동참한다면 일상 속 환경 보호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ESG 경영 문화를 내재화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가 지속가능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