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뱅쇼 미리 맛보기..SPC 잠바주스, 겨울음료 4종 선봬
잠바주스, 3일 겨울시즌 신제품 음료 4종 출시
문경지역 리얼 오미자+인기 음료 뱅쇼 콜라보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최정화 기자
승인
2023.11.02 09:2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최정화 기자] 잠바주스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뱅쇼 등 다양한 겨울 시즌음료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SPC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오는 3일 겨울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메리 오미자, 건강한 겨울’을 콘셉트로 문경 지역의 리얼 오미자를 활용했다. 스무디 제품과 함께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뱅쇼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미자 뱅쇼, 오미자코코넛 스무디, 오미자픽미업 스무디, 오미자오렌지주스 등 4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픽업 주문 시 1500원을 할인해 준다.
14일부터 25일까지는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일부 매장 행사 및 모바일 쿠폰 사용이 제한된다.
또 잠바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에 댓글로 가장 좋아하는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렌트’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활용해 다양한 시즌음료를 준비했다”며 “겨울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따듯한 뱅쇼와 음료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