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거리] SPC 배스킨라빈스·파리바게뜨 11월 혜택 ‘빵빵’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0.31 13:15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다양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11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SPC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11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다양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11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이달의 맛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11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더블 사이즈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붕어빵’과 ‘팥’을 콘셉트로 탄생한 아이스크림이며, 팥과 슈크림의 완벽한 조화로 겨울이면 돌아오는 ‘팥붕파’와 ‘슈붕파’ 논쟁을 종식시킬 플레이버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만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0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또, 신한카드 마이샵에서는 1만85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 한 할인 쿠폰을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11번가에서 아이스크림 패밀리 사이즈, 이달의 케이크 ‘도라에몽의 대나무 헬리콥터’ 등 제품에 대해 최대 15%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손 잡고 겨울철 국민 간식 ‘붕어빵’을 콘셉트로 한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11월 ‘배라데이’를 준비했다”며 “11월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풍성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다채로운 혜택을 전하는 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SPC파리바게뜨)

■ 파바데이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11월..파리바게뜨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다채로운 혜택을 전하는 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1월 파바데이는 이달의 제품 퀴즈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포인트 앱 내 100% 당첨 퀴즈 이벤트를 통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또는 3000원 혜택 쿠폰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 페이코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4000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겨울철, 따뜻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11월의 파바데이를 준비했다”며 “파바데이와 함께 행복한 한 달의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삼립은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Vandy the Pink)’와 협업한 버거 6종을 출시한다. (자료=SPC삼립)

■ 패션 브랜드와 삼립 버거의 콜라보..‘반디 더 핑크’ 협업 버거 6종 출시

SPC삼립은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Vandy the Pink)’와 협업한 버거 6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햄버거, 감자튀김 등 패스트푸드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으로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는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와 디자인 컬래버레이션한 프리미엄 버거다. 제품 패키지에는 반디 더 핑크의 귀여운 햄버거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반디 더 핑크’ 아트웍을 담은 띠부씰 55종을 랜덤 동봉해 구매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폭신한 글레이즈드 번에 스테이크 패티와 체다치즈, 피클을 넣은 ‘오리지널 버거’, 계란프라이와 스테이크 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한 ‘에그불고기 버거’를 첫 선보였으며, 11월 중으로 ‘더블치즈 버거’, ‘레몬크림치킨 버거’, ‘해시어니언 버거’, ‘스파이시치킨 버거’ 등 4종을 추가 출시한다. 권장소비자가격 3,800원으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24일까지 반디 더 핑크 버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삼립, #반디버거, #반디버거인증)를 입력한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디 더 핑크 머천다이즈(자켓, 신발, 후드, 모자)와 해피콘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PC삼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전문 햄버거 브랜드의 햄버거 퀄리티와 견줄만한 맛을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반디 더 핑크의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