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가 패션과 만나면..SPC삼립, 반디더핑크와 프리미엄 버거 6종 선봬
내달 24일까지 반디 더 핑크 버거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최정화 기자
승인
2023.10.31 08:43 | 최종 수정 2023.10.31 08:4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최정화 기자] SPC삼립이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와 협업해 버거 6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햄버거, 감자튀김 등 패스트푸드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으로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는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와 디자인 컬래버레이션한 프리미엄 버거다.
제품 패키지에는 반디 더 핑크의 귀여운 햄버거 캐릭터가 프린트됐으며 반디 더 핑크 아트웍을 담은 띠부씰 55종을 랜덤 동봉해 구매의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폭신한 글레이즈드 번에 스테이크 패티와 체다치즈, 피클을 넣은 ‘오리지널 버거’, 계란프라이와 스테이크 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한 ‘에그불고기 버거’를 첫 선을 보인다.
또 더블치즈 버거, 레몬크림치킨 버거, 해시어니언 버거, 스파이시치킨 버거 등 4종을 다음달 추가 출시하며,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반디 더 핑크 버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삼립, #반디버거, #반디버거인증)를 입력한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디 더 핑크 머천다이즈(자켓, 신발, 후드, 모자)와 해피콘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전문 햄버거 브랜드의 햄버거 퀄리티와 견줄만한 맛을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반디 더 핑크의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