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작가 노이신 참여” bhc치킨, 2024 플래너 내놔
1일부터 bhc치킨 주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 실시... 물량 소진 시 종료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1.01 17:07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MZ세대가 선호하는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이 bhc치킨의 플래너 작업에 참여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2024 bhc 플래너(이하 bhc 플래너)’ 출시를 알리며 11월 1일부터 bhc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이색 재미와 위트를 담은 다이어리와 달력, 플래너 등 연말 판촉물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플래너는 bhc치킨 고객은 물론, 이를 활용하는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bhc 플래너는 자사 인기 캐릭터 뿌링이와 유명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노이신 작가는 에너제틱한 특유의 위트를 기반으로 강렬한 텍스트와 흔치 않은 색감을 활용한 캐릭터 드로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폰 케이스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협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bhc치킨과의 협업에서는 bhc 캐릭터 뿌링이와 어울리는 캐릭터들을 노이신 작가 특유의 밝고 유쾌함을 담아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플래너에 담았다.
이번 bhc 플래너 역시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옐로우와 아이보리 두 가지 버전의 플래너는 하드커버로 내구성까지 갖췄으며 내지는 연간과 월간, 주간 플랜, 프리노트 페이지를 기본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갓생’ 트렌드에 맞춰 주요 목표와 실천 현황을 매일 체크할 수 있는 해빗트래커 페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와 ‘폰꾸(폰 꾸미기)’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돼 있다.
bhc치킨은 지류 플래너 이외에도 필기 애플리케이션 ‘굿노트’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버전 플래너도 함께 개발했다. 이는 오는 8일 bhc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bhc 플래너는 1일부터 bhc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되며(색상 랜덤) 매장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세부 내용은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디자인 전반에 브랜드를 강조하기보다는 전체적인 조화와 감각,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판매용 수준의 품질로 제작했다”라며 “다가오는 2024년을 위한 희망찬 계획을 세우며 올 한 해도 마지막까지 뜻깊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