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그려요"..빙그레, ‘제36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9.05 10:11 의견 0
빙그레가 어린이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선다. (자료=빙그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빙그레가 어린이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선다.

빙그레는 ‘제36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내달 14일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그림잔치는 독립기념관에서 야외 행사로 진행하는 만큼 한층 더 의미 있고 뜻깊은 행사로 기획했다. 작년에 이어 ‘독립’을 주제로 아이들이 창의적인 발상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도 준비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단으로 제작한 가방 굿즈를 제공하고, 행사 참가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 총 3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전국의 유치원생,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하고 선정된 우수 작품은 온라인 홈페이지에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10월 1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3000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대한민국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그림 축제”라며 “맑고 순수한 아이들이 자신의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는 동시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