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카네이션을 잡아라”..골프존파크,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구성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4.25 10:40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골프존파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행운을 나눠준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1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더 풍성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골프존파크 투비전 시스템의 스트로크, GLF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사랑해’, ‘고마워’, ‘감사합니다’ 및 ‘황금카네이션’ 스티커가 랜덤 지급되며, 모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랑해’, ‘고마워’, ‘감사합니다’ 스티커를 모은 회원을 대상으로 각 스티커 별로 순위를 매겨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사랑해’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1등 선물은 플레이스테이션5다. 2등은 소니 헤드셋, 3등 에어팟 프로 2세대, 4등 플레이 모빌 레고, 5등 올리브영 5만 원 이용권이다. ‘고마워’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1등부터 5등까지 각각 다이슨 에어랩, 프라다 카드홀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모자,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권, 몰튼 브라운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감사합니다’ 스티커를 많이 모은 1등부터 5등에게는 각각 순금 카네이션 2돈, 쿠쿠 마스터셰프, 설화수 화장품, 한우, 과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스티커별로 6~10등에게는 케익 교환권, 11~20등에게는 골프존파크 2만원 이용권, 21~30등에게는 1만원 이용권, 31~50등에게는 5000원 이용권을 지급한다.
‘황금 카네이션’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남녀 각각 1명에게 매주 순금 1돈을 4주간 증정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는 모두 중복 당첨이 불가하며, 내가 모은 스티커 개수는 골프존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분들과 스크린 라운드를 즐기며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성원에 답할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과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