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가 전국 어디서나 접근성이 좋은 충청권 인기 골프장 4곳의 티타임을 특가 판매한다. (자료=스마트스코어)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전국 어디서나 접근성이 좋은 충청권 인기 골프장 4곳의 티타임을 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가 회원들의 후기 평점과 예약률을 기준으로 엄선한 충청권 추천 골프장은 동촌, 프린세스, 킹즈락, 롯데스카이힐부여 등 4곳이다. 4곳 모두 코스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스마트스코어에서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을 뿐 아니라 3월 티타임이 오픈되어 있어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 전 미리 예약 가능하다.

동촌CC는 스마트스코어 리뷰 평점 8.7을 기록할 정도로 코스 상태와 고객 만족도가 두루 높은 골프장이다. 2월 한 달 간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단독 특가로 티타임을 판매하고 있어, 1인 그린피 5만원대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예약이 가능하다.

프린세스CC (자료=스마트스코어)

최근 스마트스코어와 위탁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충청권 예약률 1위를 달성한 프린세스CC도 스마트스코어가 강력 추천하는 골프장이다. 코스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며, 공주 정안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2월 마지막 동계 특가로 최저 7만원대 그린피에 초특가 예약이 가능하며, 3월 티타임도 8만원대부터 오픈되어 있다.

킹즈락은 다이나믹한 27홀 코스로 골프 매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스마트스코어 리뷰 평점 8.6을 기록하고 있는 충청권 인기 골프장이다. 접근성과 코스 관리 측면에서 모두 우수하며, 충청과 수도권 지역 골퍼들뿐 아니라 경상, 강원 지역 골퍼들도 즐겨 찾는다. 2월 말까지 2인 그린피로 2인 라운드가 가능해 가성비도 훌륭하다.

롯데스카이힐부여는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예약 시 팀당 최대 50% 할인된 그린피로 초특가 예약이 가능하다. 하루 2팀 한정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니, 충청권 골프장 예약을 고려하고 있다면 관심 가져볼 만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3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충청권 인기 골프장들과 제휴를 맺고 단독 특가에 골프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전국 접근성이 좋고 코스 관리 상태가 우수한 골프장들을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