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축제추진위원회 위원 위촉식..첫 회의서 황토갯벌축제 등 일정 확정
최창윤 기자
승인
2023.02.18 13: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무안)=최창윤 기자] 전남 무안군은 지난 16일 무안군 축제추진위원회 위원 위촉식을 갖고 첫 회의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축제추진위원회 위원 27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임원 선출 및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논의했다.
무안군 축제추진위원회는 군의원, 축제전문가, 지역주민, 언론인, 관련 공무원 등 27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앞으로 2년 동안 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축제를 주관하게 된다.
회의를 통해 무안황토갯벌축제는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개최하고 무안연꽃축제는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회산백련지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김산 군수는 이 자리에서 “축제추진위원회를 통해 축제발전을 위한 좋은 방안을 함께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면서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문재 무안군축제추진위원장은“연꽃축제와 황토갯벌축제가 그 어느 해보다 최고의 축제로 운영되고 무안의 관광자원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