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원초로 고소함 살렸다..사조대림, 조미김 3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10.17 15:43 의견 0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고소한 맛의 조미김 3종을 선보인다. [자료=사조대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사조대림이 국내산 원초만 사용해 고소한 맛을 살린 김을 선보인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고소한 맛의 조미김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조미김 3종은 ‘해표 더고소한김 참기름김 도시락’과 ‘해표 더고소한김바삭돌김 도시락, 전장’의 3종이다.

해표김은 조미김 업계 최초로 HACPP 인증을 받았으며 1986년부터 유지해온 전통방식에 따라 고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 안전관리 설비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국내산 원초만 엄선해 만드는 등 노력하고 있다.

해표 더고소한김 3종 역시 국내산 원초만을 사용했다. 자연에서 바람과 햇살로 말린 원초에 100% 통깨를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김시내 담당은 “조미김은 고소한 맛과 감칠맛으로 반찬이나 술안주로 제격이다”라며 “해표 더고소한김 3종은 좋은 원재료와 전통제조법으로 맛과 품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