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만드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문화..아웃백, 레시피 공모전 본선 개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9.07 14:42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과 함께 프리미엄 스테이크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고객 참여 레시피를 구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레시피 공모전 ‘그레잇 스테이크 챌린지(Great Steak Challenge)' 공모전 본선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고기 스테이크와 가니쉬 메뉴로 구성된 레시피를 주제로 고객과 프리미엄 스테이크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아웃백은 오는 12일까지 총 8일간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시피 공모전 본선 진출 3개 팀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해 본격적인 심사를 펼친다.
앞서 지난 8월 24일까지 한 달간 레시피 접수가 이뤄졌다. 이어 본사 평가단이 상품성, 완성도, 창의성, 비주얼 등을 고려해 140여개의 레시피 중 10개 팀을 예선팀으로 선정해 상위 3개 팀을 본선 진출팀으로 발탁했다.
메뉴는 ‘텐더로인 스테이크’, ‘한우 안심&채끝등심 피티비에’, ‘본 매로우 스트립 스테이크’ 이상 3개 본선에 진출했다. 각각 신선함과 색감 밸런스, 브랜드 방향성에 대한 이해도, 색다른 메뉴 제안 및 상품성 등이 강점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평가 항목을 고루 충족시키는 수준 높은 레시피가 많아 본선 진출팀 선정 과정이 쉽지 않았다”며 “본 공모전을 통해 향후 아웃백의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최대한 수렴할 예정인 만큼 이번 소비자 투표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