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모든 것"..해남군, 2022 전남 캠핑관광 박람회 오시아노서 열려
최창윤 기자
승인
2022.08.27 19: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해남)=최창윤 기자] 주말동안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2022 전남 캠핑관광 박람회가 열린다.
해남군에 따르면 26일부터 28일까지 계속되는 캠핑관광 박람회는 다양한 캠핑카와 카라반, 캠핑장비 전시와 함께 캠핑족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실제 캠핑장에서 캠핑과 동시에 이루어지는 박람회로, 다양한 캠핑카, 캠핑장비가 전시되어 캠핑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전남최대 규모 오시아노 오토캠핑장은 이미 250면 전체의 예약이 완료돼 2000여명의 캠핑객들이 주말동안 오시아노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캠핑 관련 전시는 현대자동차, JEEP 자동차, (주)베른, 코센모빌리티 등 유명 브랜드의 캠핑카와 카라반이 출품되고 호상사, 솔베이아웃도어, 캠프 밸리 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또 반려동물 동반 캠핑존을 비롯해 안전캠핑 아카데미 등 캠핑체험존 운영과 함께 플로깅 보물찾기 등 이벤트 행사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27일에는 브레이브걸스, 소코도모 등이 참여하는 ‘2022 해남오시아노 뮤직 콘서트’가 개최된다. 노을빛이 물들기 시작하는 저녁 시간대 열리는 오시아노 뮤직 콘서트는 야외 음악공연을 통해 치유와 힐링의 분위기가 가득한 해남만의 상징성있는 관광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
오시아노 관광단지 일원은 서남해의 보석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도로와 180도 조망이 가능한 낙조 등으로 유명하다. 한국관광공사의 관광단지 조성을 통한 기반 조성 등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고 해변을 인접해 오토캠핑 시설과 함께 레저체험장, 바닥분수, 잔디광장 등이 조성돼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