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라인업 확대..'에너씨슬 헬쓰업' 출시

송민찬 인턴기자 승인 2022.08.03 13:59 | 최종 수정 2022.08.03 14:10 의견 0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에너씨슬 헬쓰업'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자료=대웅제약]

[한국정경신문=송민찬 인턴기자] 대웅제약이 운동인들과 직장인들의 건강 목표를 가속화한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에너씨슬'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대웅제약의 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너씨슬은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대웅제약이 직접 설계하고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지난 1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밀크씨슬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도 있다.

기존 에너씨슬의 제품 6종에 더해 지난달 25일 '에너씨슬 헬쓰업'이 출시되면서 제품 라인업이 7종으로 확대됐다. 에너씨슬 헬쓰업은 고강도 운동과 식단을 실천하는 운동인의 간 건강을 겨냥한 제품이다. 밀크씨슬 외에도 비타민 B군 및 홍경천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 개선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대웅제약은 이번 달에는 이마트와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 에너씨슬 주력제품 입점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어니씨슬을 접할 수 있도록 기존 유통 채널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간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에너씨슬로 다가오는 추석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