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성장지향적 사고방식 갖추자"..68주년 기념식 열어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7.07 07:53 의견 0
지난 6일 동국제강이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창립 68주년 기념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자료=동국제강]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성장 마인드셋'을 바탕으로 성장 지향적 사고방식을 갖춰 나가자."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회사 창립 68주년(7월 7일)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이 같이 당부했다.

동국제강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창립 68주년 기념 행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장 부회장은 "회사의 핵심은 언제나 사람이고 임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경쟁력과 직결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해외 지역 전문가 파견, 차세대 리더 육성, 직무 전문가 육성 등 구체적인 인재 육성 방안을 제시했다. 아울러 임원과 팀장들에게 "자신을 드러내기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 '백스테이지 리더십'을 펼쳐 달라"고 주문했다.

또 "성장 마인드셋을 갖춘 개인과 회사의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성장 마인드셋을 동국제강의 좋은 문화로 삼아 발전시켜 나가자"고 했다.

동국제강은 오늘 본사를 포함한 6개 사업장에서 자매결연 단체와 함께 아동센터 놀이공원 현장 체험 지원, 복지관 생필품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