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서남부권 15개 시군 게이트볼' 대회 성공 개최..'나주C 팀' 우승 영광
최창윤 기자
승인
2022.06.26 14:30
의견
0
[한국정경신문(화순)=최창윤 기자]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전남 서남부권 게이트볼 동호인 46개 팀, 360여 명이 참가한 ‘전남 서남부권 15개 시·군 게이트볼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기는 대한게이트볼협회 경기규칙에 따라 8개 코트에서 진행했다. 예선전은 리그전, 본선은 토너먼트로 실시해 순위를 결정했다.
화순군은 4개 팀(나드리, 춘양, 사평, 동면)이 참가했지만 아쉽게도 본선 진출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결승에서는 나주C 팀과 진도B 팀이 만나 접전 끝에 나주C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3일 나드리 다목적구장에서 열린 대회에 박철원 화순 부군수, 최규범 화순군체육회 회장, 김영선 전남게이트볼협회장, 손홍식 서남부권게이트볼협회장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열띤 승부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최규범 화순군체육회 회장은 “전남 15개 시·군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승패와 관계없이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경기에 열중하시는 모습이 아름답다”며 “앞으로도 활기찬 노후 생활 여건 조성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