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왕후의 품격을 담아..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19 09:17 의견 0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자료=LG생활건강]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LG생활건강 영롱한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담은 쿠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움의 결정체인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에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뤄 왕후의 고귀한 기품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윤광 커버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이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주름과 모공·잡티까지 감춰주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제형으로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수 있도록 ‘공진향:미’ 라인의 ‘글로우 블러셔’와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특별 구성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