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제2의 ‘초마짬뽕’ 찾는다..피코크 히어로 육성 프로젝트 돌입

김성아 승인 2021.08.11 14:01 의견 0
이마트가 피코크 히어로 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제2의 초마짬뽕과 같은 히트 상품 육성에 나섰다. [자료=이마트]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마트가 제2의 초마짬뽕과 같은 효자 상품을 찾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주기적으로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을 선정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은 피코크가 고객들에게 가장 자신 있게 제안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맛·화제성·고객 평가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피코크 바이어들의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첫 상품으로는 ‘피코크 원주진미양념치킨(750g)’ ‘피코크 BT21 매운치즈떡볶이(605g)’을 선정해 12일부터 3주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코크 원주진미양념치킨과 피코크 BT21 매운치즈떡볶이는 지난 5월 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각각 1만개·1만7000개를 돌파했다.

이마트 최현 피코크 담당은 “향후 시즌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변화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을 선정해 히트상품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라며 “이밖에 피코크 매장 재구성에도 박차를 가해 피코크의 외형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