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하나카드·아멕스와 여름 맞이 이벤트..8월 까지 전 노선 카드 할인

오수진 기자 승인 2021.06.18 12:05 의견 0
[자료=진에어]

[한국정경신문=오수진 기자] 진에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까지 운항하는 전 노선에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진에어는 18일 하나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제휴 카드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미리 발급 받은 후 항공권 예매 시 제휴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된다.

우선 진에어는 하나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 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다음달 31일까지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국내선, 국제선 구분없이 전 노선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항공 운임 7만원 이상 항공권 예매 시 결제 수단을 하나카드로 선택 후 미리 발급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체크카드는 1만 5천원, 신용카드는 1만원이 할인된다.

또한 아멕스는 한국에서 발급된 아멕스 카드 고객 대상으로 8월 20일까지 국내선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22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대상으로 항공 운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금요일과 주말 항공편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내륙 노선 예매 시에는 1만원, 제주행 노선은 5000원이 할인된다.

진에어는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