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X크래프톤 PC 신작 '엘리온' 2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클래스 추가도

김진욱 기자 승인 2021.01.20 16:33 의견 0
다음달 3일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PC MMORPG '엘리온'. [자료=카카오 게임즈]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ELYON)’이 다음달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를 업데이트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엘리온은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신규 직업을 추가하는 것이다. 엘리온 안에서는 6번째 직업이 된다.

추가되는 직업 ‘슬레이어’는 대검으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근접 전투 계열이다. 연계된 스킬을 활용한 전투와 특정 조건에서 광폭화가 발동되면 비약적으로 빠른 공격이 펼쳐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다.

슬레이어는 2월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신규 직업 슬레이어 이미지와 함께 일정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오는 27일에는 슬레이어의 첫 플레이 영상도 공개된다.

한편 엘리온은 지난 2주간 열렸던 진영전 이벤트 ‘찢겨진 진영 깃발’의 경품 응모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진영전과 차원포탈 플레이로 모은 ‘찢겨진 진영 깃발’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에는 최고급 CPU(라이젠 4세대 5600X), 1TB SSD(삼성 970 EVO Plus), 고급 모니터 거치대(어고트론 모니터암 LX) 등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